방문을 환영합니다.
단일배너
졸업생게시판
조회 수 292 추천 수 2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효성 본사(공덕역)에서 정규직 전환도 아니고 사람 나가면 뽑는 시스템이라 핫스팟으로 취업사이트나 까페에서 모집 하는데 인사과에서 지원자가 너무 없다고 하네요ㅜㅜ 페이가 높은건 아니나 나름 꿀알바고(사무보조) 6개월 근무가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이력서 지원시에도 장기인턴을 선호하고 6개월정도 근무하시면 회사 분위기나 용어에 통달?하는 자신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아무튼, 많이들 지원해주세요!! 공덕 효성본사에 오셔서 돼지는 꿀꿀! 외치시면 무료 커피배달 서비스 가능!! 장점:센드위치 연휴면 그 전날 회사 강제 연차로 휴무 (예:5.1 근로자의 날 화요일 휴무+ 월요일 강제 연차로 휴무) 단점:근무시간-8:30~18:30ㅠㅠ
  • ?
    되새 2018.04.11 10:47
    어딜가야 모집공고를 볼 수 잇죠ㅠㅠ
  • ?
    大G맨 2018.04.11 11:21
    저는 네이버 독취사 까페에 효성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더라고요! 4월꺼는 모집 끝난거 같고 5~6월에 모집할거 같아요!!
  • ?
    독수리 2018.04.11 13:12
    돼지는 !!! 꿀꿀!!!
  • ?
    大G맨 2018.04.11 14:02
    돼지는! 오잉오잉!! 이런거는 안됨!
  • ?
    독수리 2018.04.11 13:12
    그냥 아무공대생이면 다 지원할수있는건가여
  • ?
    大G맨 2018.04.11 14:03
    직무에 따라 다른데 전공 무관 직무도 있습니다!
  • ?
    올빼미 2018.04.11 16:53
    공고나온거 맞나요? 왜 검색해도 안나오죠ㅠ
  • ?
    大G맨 2018.04.11 18:02
    으어~저번주만해도 지원자 없다고 연장했는데 다 차서 마감했나봐요ㅜㅜ 다른 연수생분 나가기 1달전에 사람 뽑으니 그때 지원해주세요!!ㅠㅠ
  • ?
    꾀꼬리 2018.04.13 15:34
    또 알려주세요 선배님!!!
  • ?
    大G맨 2018.04.13 16:07
    넵넵! 모집한다는 첩보 들어오면 디연에 바로 올리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06 히든기업 궁금하시면 쪽지주세요. 익명으로 욕먹네요 35 보스커피 2014.04.09 524
1105 희망의 목요일 4 귀요미감별사 2016.03.17 101
1104 흥남집 왜이러지? 1 귀요미감별사 2015.12.26 65
1103 휴대폰 배터리 문제관련 질문있습니다! 8 大G맨 2017.05.01 75
1102 휴가인데 매일 회사에서 연락오네요. 15 익명 2016.08.31 294
1101 휴.... 2 익명 2014.04.08 82
1100 휴;;; 디연 넘나 잔인한것 8 귀요미감별사 2016.04.28 176
1099 훟 퇴근하는데 배가고프네요 8 프로퇴근러 2016.06.08 58
1098 훗날 어떻게 이 상황을 설명해야 할지.. 4 삼각김밥의모서리는위협적이긔 2016.12.09 79
1097 후임이 들어왔는데 동갑이면... 2 大G맨 2015.03.21 156
1096 후배들 밥사주려고 하는데 4 익명 2018.10.21 184
1095 후배님들 회사에서 기본적인 매너는 꼭 지켜요! 35 Wehlchs 2018.05.30 540
» 효성 연수생(인턴) 많이 지원해주세요! 10 大G맨 2018.04.11 292
1093 회식의 즐거움 익명 2017.12.11 49
1092 회식시, 술 숙취 덜하는 법좀요 ㅠㅠ 4 익명 2017.02.12 94
1091 회식때 노래방에서 부를만한 노래 추천좀! 22 大G맨 2015.04.10 160
1090 회시기념품 중 가장 좋았던것! 9 大G맨 2018.03.10 161
1089 회사좀 봐주세요..! 13 물고기야 2017.06.01 213
1088 회사에서 학벌많이보나요? 13 익명 2016.09.07 466
1087 회사에서 찐 살 빼기 20일차 -1 13 에량 2016.08.23 16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6 Next
/ 56
단일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