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rhtkd

2011.11.15

정시 질문

서울 / 수학교육과 / 4.1 / 언수외탐(2) 328

조회 수 862
추천 0

  1. 해당지역

      서울

   2. 지망학과

    수학교육과

   3. 내신평점

    4.1

    4. 수능 예상점수

     원점수 언어67    수리(가)82     외국어 94    과탐(1)45   과탐(2)37

     백분위   46                  89                     89              92             81

    표준점수 101             123                  123                64               61

    등급             5                   2                       2                   2                 3  

5. 아ㅠㅠ 언어 완전 개똥망 했네요 ㅠㅠ

    그래도 동국대 자연계열은 언어가 10프로 반영이라 저에겐 그나마 유리한데ㅠ

   어떨까요?? 추합권은 안되나요? ㅠ

16개의 댓글

Profile
빨간양말™
2011.11.15
수교 추합권도 안될듯
Profile
rhtkd
2011.11.15
@빨간양말™
정말 원서 쓸가치도 없을정도로 안되나요? ㅜㅜ 어느정도 나와야 가능하나요? ㅜ
Profile
태종무열왕
2011.11.15
공대쪽 어떰?
Profile
rhtkd
2011.11.15
@태종무열왕
제가 수학교육과만 바라보고 공부하던터라... ㅠ
Profile
Joo's
2011.11.15
사범대는 이거로는 ...도저히
Profile
Joo's
2011.11.15
머리 잘굴려야함. 전과라는 제도도 있고, 교직이수라는 제도도 있응께
Profile
rhtkd
2011.11.15
@Joo's
정말 이건뭐 100프로 불가능인가요?? ㅠㅠ
Profile
Joo's
2011.11.15
@rhtkd
광탈일듯...ㅠ
Profile
rhtkd
2011.11.15
@Joo's
어느 정도되야 합격권이나요? 올2등급 되야하나요?
Profile
Joo's
2011.11.15
@rhtkd
기본이 올 2등급으로 알고있어요
Profile
rhtkd
2011.11.15
@Joo's
작년 입결 백분위 보니까 언어 78 수학 80몇 외국어 80몇 탐구 80몇 이런던데?? ㅠ
Profile
빨간양말™
2011.11.15
@rhtkd
어디서 봤는지 모르지만 잘못된 자료임미다
Profile
rhtkd
2011.11.15
@빨간양말™
제가 작년 입결자료라고해서 본거에요 ...
Profile
빨간양말™
2011.11.15
@rhtkd
입학처에서 입결 자료를 공개하지 않는데 누가 어디서 어떻게 그걸 구해서 게시한다는 말인가염? 'ㅅ' 그게 사실이라면 심각한 루머가 돌고 있는 거군염
Profile
라울프y
2011.11.15
@rhtkd
그 입결을 믿으시고 지원하시면... 으헝헝헝.ㅈㅅ 힘내세요. 잘알아보시면 길이 있을거임. 화팅.
Profile
팔정도처자
2011.11.15
수교는 정시 점수가 높은 편이에요ㅠ 좀 힘드실 것 같은데..ㅠㅠ 주변에 아는 수교 분들이 몇몇 계셔서 대충 어느 정도 성적인지 압니당;;
글쓴이 비밀번호
닫기

19학번코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