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K.Lee

2019.03.09

광고

의예과, 의대학사편입, 의전원 자소서 첨삭

조회 수 5
추천 0
https://dyeon.net/adminboard/4423232

6년전부터 의예과, 의대학사편입, 의전원 자소서를 첨삭하고 있는 가정의학과 전문의입니다.

자소서 작성에 도움이 되는 글을 연재하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leeclara87/221483477119

 

자소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들도 많은 분들께서 도움이 되었다고 해주십니다.

궁금한 점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대댓도 써드리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글쓰는 일을 좋아해 첨삭일도 하고 있습니다.

 

첨삭 진행 방법:

1. 블로그 자소서 관련글에 비댓으로 첨삭을 신청하십니다.

2. 대댓으로 메일 주소와 계좌 번호를 알려드립니다.

3 초안을 메일로 보내주시고 선수금을 이체하십니다.

4. 3이 확인되면 저의 신상정보를 알려드리고 계약이 성사됩니다.

5. 2~3일내 첫 첨삭을 보내드립니다.

6. feedback과 수정 사항을 원고에 반영해 다시 보내주십니다.

7 총 세~네번정도 메일을 주고 받고 일주일정도면 첨삭이 마무리됩니다.

8 잔금을 이체합니다.

 

첨삭 가격:

1. 한개 대학 : 30만원

2. 두개 대학 : 중복되는 항목에 따라 조금 다르지만 45만원 정도

* 선수금은 20만원입니다.

* 몇 년 동안 가격동결이었으나 올해부터 전문의가 되어서 부득이하게 인상하였습니다^^

 

예시 1.

저는 영재고에 진학하면서 보다 나은 (‘보다 나은’은 비교 대상이 앞에 나와야 하는 표현입니다. 예를 들어 ‘일반고 보다 나은’ 처럼요. 간단하게 ‘쾌적한’ ‘훌륭한’ 등으로 대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환경에서 과학에만 매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정작 가장 하고싶었던 생화학 실험을 할 수 있는 여건은 생각보다 열악했습니다. 그래서 고교 입학과 동시에 한국과학기술원에서 주관하는 R&E(모든 약자는 글 안에서 처음 쓰여 질 때는 뒤에 괄호를 치고 full name을 적어줘야 합니다.) 프로그램에 지원하여 1년동안 생화학분야를을 연구했고, 이는 앞으로의 (대학원에서의) 연구방향을 설정함에 있어 결정적 계기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에 앞서 생화학에 대한 나름의 정의를(이미 내려져 있는 생화학의 정의를 본인이 나름대로 다시 내린 다는 것이 자칫 오만해 보입니다) 내릴 필요성을 느끼고 (지금의 생화학의 정의가 틀렸다고 생각하시나요? 혹은 기존의 정의를 받아들일 수 없었던 이유가 있었다면 설명이 필요합니다.) 이에 대한 답을이를 위한 기본 지식을 =(여기서 ‘이’는 앞의 ‘정의를 내릴 필요성을 느꼈다.’를 지칭하는데 그것이 ‘답’을 가지고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문장 호응이 맞지 않다는 얘기입니다.) 얻기 위해 생화학과 관련된 모든 전공과목을 수강했습니다.

 

예시 2.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진로에 대한 고민을 대해 고민하던 저에게 첫째 언니가 많은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언니는 법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하고 일하면서 학자금 대출을 꾸준히 상환하고 있었습니다. 언니도 처음엔 학자금 대출입학전에 학비에 대해 걱정하긴 했지만, 일을 하기 시작하면서부터 학자금 대출을 상환할 수 있어 그렇게 부담스럽지는 않다고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하고 싶은 일이 확실한데 경제적인 상황 때문에 포기한다면 계속 후회할 것이라 말해주었습니다. 이런 언니의 경험조언을 듣고 의대 편입에 진학을 하는 쪽으로 마음이 기울어졌고, 입학 계획을 세워보우기 시작했습니다.

  • 예시는 모두 허구의 내용이며 자소서의 내용은 작성자의 동의 없이 절대 타인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첨삭 종료 후 완성된 자소서에 대한 모든 지적제산권은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예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장인이 한땀한땀 수를 놓듯이, 글자 하나하나 꼼꼼하게 첨삭하고 내용적인 조언도 아끼지 않습니다. 책임감과 완성도에 대한 사명감을 갖고 첨삭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뿌듯함을 느낄 때는 합격하신 분들께서 기쁜 소식을 전해주실 때입니다.

 

 

합격1.jpg

 

합격2.jpg

 

 

올해도 많은 분들이 좋은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더 많은 후배의사들과의 인연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블로그 방문해서 좋은 정보 많이 받아 가세요~

서로 이웃 추가도 환영입니다!

0개의 댓글

글쓴이 비밀번호
닫기

자유홍보